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반려당함전’ 개최

Posted by | 2024년 07월 0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스타벅스코리아가 아트 커뮤니티 플랫폼 하입앤(HypeN)과 손잡고 5일부터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반려동식물을 주제로 한 반려당함전(展)을 진행한다.

반려당함전은 함께 한다는 의미를 가진 ‘반려'(伴侶)를 주제로 반려견, 반려묘, 반려자, 반려목 등 다양한 대상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하입앤 소속 작가들의 따스한 시선으로 그린 전시회다.

전시회가 열리는 더북한강R점은 스타벅스코리아 최초의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스타벅스는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기획했다. 반려당함전은 11월까지 4개월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달 5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1차 전시에는 퍼엉, 카롱, 슬슬, 문경, 다이애나 리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며 9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2차 전시에는 예예, 여유재순, 김소라, 아일랜두 작가가 참여한다.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3일에는 퍼엉 작가 현장 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7월 5일부터 28일까지는 카롱 작가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린다.

전시회 시작일로부터 같은 달 31일까지 전시회에 참여한 고객이 현장 사진을 찍어 ‘#스타벅스더북한강R’ 해시태그와 함께 하입앤 포스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퍼엉 작가, 슬슬 작가의 작품을 받을 수 있는 ‘작품 드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스타벅스는 1차 전시 기간 내 더북한강R점에 방문해 제조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더북한강R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유효기간 1개월)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더북한강R점의 첫 아트 전시회인 만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즐거운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높은 전문성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가진 하입앤과 손잡았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더북한강R점의 콘셉트에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