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서 반려견 시월이 깜짝 공개

Posted by | 2024년 06월 17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가수 임영웅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반려견 시월이를 깜짝 공개했다.

임영웅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달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마친 임영웅은 콘서트 이후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 살이 쪘다며 팬들과 근황을 나눴다.

그는 “화면을 보니까 살이 많이 쪘다”라며 웃었다. 또 생일이지만 미역국 대신 김치찌개를 먹었다며 “방송이 끝난 후 미역국을 먹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방송에선 특별한 손님이 공개됐다.

바로 임영웅의 반려견 ‘시월이’였다.

시월이는 6개월 차 강아지로, 임영웅은 지인의 반려견 카페 폐업 소식을 듣고 일주일만 돌봐주려 했으나 결국 입양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시월이는 최근 임영웅이 촬영한 단편영화에 등장했던 강아지의 이름으로, 임영웅은 정든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임영웅은 짧은 머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짧은 머리가 축구하기에 좋다며 “그래서 골을 많이 넣나?”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밸런스 게임에서는 은연중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비혼으로 살기 VS 재입대 하기’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재입대를 선택하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언젠가 저도 결혼하고 살아야 하지 않겠느냐”라고 말하면서도 팬들의 반응을 살펴 웃음을 자아냈다.

1991년 6월 16일생 임영웅은 이날 34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며 기부 릴레이를 펼치기도 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